맨위로 맨아래
  • 공지사항
  • 기술지원문의
  • 커스터마이징
    견적문의
  • 구축사이트
  • 자주하는 FAQ
네이버톡톡
솔루션 구매상담

나의 고객지원

기술지원접수 314118 웹호스팅 관련문의 2020 유지보수서비스 5992 커스터마이징 오류문의 6995 커스터마이징 견적문의 39564 나의 커스터마이징 견적서 0 자주묻는질문 (FAQ) 319 나의 전체구매내역 6 기능건의 게시판 261

세금계산서 신청방법

STEP 01
세금계산서 신청하기
마이페이지 > 나의 사업자 정보
입력후 세금계산서 신청하기
클릭하시면 세금계산서를
신청 할 수 있습니다.
STEP 02
세금계산서 신청후 접수
무통장입금 내역이 있을 시 자동으로
세금계산서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으며
세금계산서 접수중인 상태를
확인할 수 있습니다.
STEP 03
승인이 완료후 수령하기
세금계산서 승인이 완료되면
수령요망으로 변경되며, 버튼을
클릭한 해당 날짜를 기준하여
세무서 신고가 진행됩니다.
STEP 04
세금계산서 수령완료
수령요망을 클릭한 후 “수령완료” 상태로 변환되며
수령완료 상태에서 “세금계산서” 를 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.
승인진행시 분기가 마감될 경우 발급불가로 변환될 수 있습니다.
참고하세요
세금계산서는 분기별 신고되는 세무서의 수령일자에 의거하여 발급불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해피CGI 에서는 결제내역 페이지에서 [세금계산서 수령요망] 클릭후 다운받은 일자를 기준으로 세무서 신고가 되도록 되어있습니다.
고객님께서는 [세금계산서 수령요망] 클릭후 다운받은 날을 기준으로 발급날짜가 정해지게 됩니다.
수령후 [세금계산서 수령완료] 로 변경되며, 이후 프린트가 가능합니다.
세금계산서에 대해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1566-1621로 연락주시거나, 기술지원문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